본문 바로가기
카페

스타벅스 2023 써머시즌 1 [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]

by 찌리커피 2023. 5. 16.
728x90

 
가위바위보에 이겨서
먹게된 스타벅스
 
신메뉴가 나왔길래
신메뉴로 주문을 했다
 

 
기다리면서 보게 된
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음료
 
얼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
 
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으로만
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
얼그레이를 별로 안좋아해서
선물받지 않으면 직접 먹진 않을 것 같다
 

 
스타벅스의 이벤트와
다양한 안내문이 있었다
 

 
썸머 시즌의 MD은 전체적으로
아쉬웠다
 
색깔이 귀여우면 사이즈가 작고
사이즈가 마음에 들면
콜드컵이었다
 
눈에 확 들어오는 MD가 없었다
 

 

728x90

 
귀여운 테니스 일러스트
 
뭔가 이 콜드컵을 들고
테니스를 치면
운동을 잘할 것 같은 느낌은 들었
 

 
피크닉매트와 가방세트
 
피크닉매트가 면 100이라는 후기를 봤다
관리가 어려울 것 같아서
후기만보고 끝났다
 

2023 서머 시즌1
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
 
전체적으로 맛있었다
적당한 단맛과
커피의 조합이라 더위사냥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
 
근데 푸딩의 식감이 생각보단 별로였다
봉봉 음료수처럼
조금더 탱글한 느낌이었다면
괜찮았을 것 같은데 느끼하게 부서지는 식감이라
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이 사라지는 느낌이었다
 
푸딩만 빼고 출시가 된다면
여름엔 자주 사먹을 것 같다
 
끝.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