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매장

스타벅스 화정역 MD (2023.07.22)

by 찌리커피 2023. 8. 4.
728x90

 
화정에는 스타벅스가 2곳이 있다
하나는 롯데마트 앞,
하나는 요진타워 1층
 
이 날 방문한 곳은
요진타워 1층이었다
 


 

 
이번 MD는 섬머나이트
 
이름이랑 색깔이 너무 잘어울렸다
연보라빛
 
 

 
머그컵도 귀여웠다
 
여행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었다
근데 개인적인 생각에
모던하우스 머그컵이랑 비슷한 디자인이었다
가격으로보면 모던하우스가
조금 더 나을 듯한 느낌
 
 

728x90

 
스탠리는 지금도 잘쓰고 있는
텀블러라서 그런지
버릇처럼 항상 색깔을 또 보게된다
 
파란색 쨍해서 이쁜데
지금 있는것도 남색이라 구매는 참았다
 
 

 
콜드컵도 너무 귀엽다
 
이번 시즌이 확실히
색깔을 잘 뽑은 것 같다
 
개인적으론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!

 
 

 
원두도 있었따
 
요즘 확실히 스벅이 색깔이 이뻐진 것 같다
음료는 가격과 맛이 잘 안맞는 느낌이 있는데
MD랑 베이커리류는 좋아진 것 같다!
 
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긴하다 :)
 
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스벅 화정점이었다

728x90

댓글